여행, 맛집

목포맛집: 스시향(초밥맛집)

러블리걸 2021. 6. 1. 12:07
728x90

오늘은 저희 가족이 애용하는 초밥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 이름은 스시향 이에요😊 남악 하나로마트 주차장 출입구 옆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.

위치 공유 먼저 할게요^^


[카카오맵] 스시향
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3로82번길 7 (삼향읍 남악리)

http://kko.to/GY6lpDkDB

스시향

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3로82번길 7

map.kakao.com


저희 가족은 아이 포함 모두 초밥을 좋아해서 초밥집을 애용하는데요~ 새로운 초밥집이 생길때마다 꼭 가봅니다ㅎ
그 중 스시향은 갈때마다 만족하고 먹는 곳이에요^^

스시향 메뉴

스시향은 접시당 1,500원이 기본 가격입니다. 그 외에 먹고 싶은 초밥은 바로 추가주문 하면 되요^^ 다양한 초밥들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. 맛도 당연히 있구요😊


스시향은 초밥들은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신선해요~ 그래서 더 맛도 좋은것 같아요ㅎ

다른 회전 초밥 식당도 그렇겠지만 오픈키친이라 초밥 만드는 모습도 바로 볼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먹게 됩니다.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나봐요 ㅋㅋㅋ

맛있는 초밥들 보이나요? 지금 보더라도 침이 꿀꺽이네요.
다시 먹고싶어지네요 ㅎㅎㅎ

이 인형이 끊임없이 돌아다녀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ㅋ 초밥만들고 있거든요😆


맛있는 초밥집을 찾고 계시다면, 남악 스시향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.✌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