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, 맛집

목포맛집: 일이삼국수3000(광명점)

러블리걸 2021. 5. 18. 17:04
728x90

제가 자주 애용하는 국수집. 일이삼국수(광명점)입니다. 착한가격에 맛있는 국수까지 더해지니 아이와 함께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. 아이도 저도 좋아하거든요😊

오늘도 배가 살짝 고프니 방앗간마냥 아이 손 잡고 들어가서 맛있게 국수를 먹고 왔어요. 역시나 맛있습니다.



위치는 여기입니다.


[카카오맵] 일이삼국수3000 광명점
전남 목포시 옥암로 164 (옥암동)

http://kko.to/LZfnmpmYM

일이삼국수3000

전남 목포시 옥암로 164

map.kakao.com


일이삼국수 외관입니다. 눈에 확 들어오지요? 상가건물 끝에 위치해 있어요.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합니다.

실내모습입니다. 깔끔하게 되어 있죠?👏 올 때마다 정리가 잘 되어 있어 보기 좋습니다.

메뉴판 보이시죠?
저는 저기 메뉴판에 있는 국수 왠만한건 다 먹어본 것 같아요. 멸치국수, 어묵국수, 김치국수, 닭국수, 우동, 가는쫄면, 비빔국수, 냉국수, 열무국수까지✌ 먹어 본 소감은 다 맛있습니다.
맛이 없던게 없어요. 다 맛있어요ㅎ 사이드 메뉴도 맛있어요😁
종종 지인들과도 가는데 다 맛있다고 합니다👏

여기 닭국수, 닭국밥 파는데 맛있어요. 닭도 부드럽고 먹기 좋아 주문하면 아이와 제가 잔뜩 먹을 수 있습니다. 국수와 닭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. 복날에 먼곳 갈 필요 없이 여기서 닭국수나 닭국밥 먹어도 좋아요. 제가 그렇게 종종 이용하거든요😁

이곳은 계란 맛집. 계란 먹고 싶은 만큼 먹고 계산 할 때 갯수만 말해주면 된답니다. 계란은 500원이에요🤭

이곳은 꼬마김밥도 판매합니다. 한 줄에 600원이에요. 김밥도 맛있어서 저는 국수와 함께 먹어요. 국수와 김밥 같이 먹으면 저는 좋더라구요😊

오늘은 날씨가 더우니 냉국수와 꼬마김밥3줄 주문했어요. 당연히 국수를 기다리며 삶은 계란 먹었어요👏 냉국수는 냉면같은 국물맛이 나서 시원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.

착한가격에 맛있는 일이삼국수(광명점). 저희 가족도 좋아하는 곳 입니다. 국수 드시고 싶은 분들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✌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