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, 맛집

목포맛집 : 해빔(해초비빔밥)

러블리걸 2021. 5. 26. 19:23
728x90

오늘은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 그 이름은 바로 해빔!!! 다들 알고 있는 이름인가요?🤭 저랑 남편은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. 지인들이 추천해달라고 하면 꼭 추천해주는 음식점이에요. 그만큼 맛있어요✌ 다녀온 지인들도 만족하는 곳이지요😁

위치 먼저 공유합니다.


[카카오맵] 해빔 목포본점
전남 목포시 미항로 83 (상동)

http://kko.to/dxQa6vmYB

해빔

전남 목포시 미항로 83

map.kakao.com



해빔은 목포 평화광장에 위치해 있습니다. 해빔에서 점심 먹은 후 평화광장을 걸으면 딱 좋겠지요?😊

해빔 메뉴
해빔 메뉴

해빔 메뉴입니다.  비빔밥 종류는 다 먹어 보았습니다. 다 맛있어요✌ 특히나 남편은 멍게 해초 비빔밥을 좋아합니다😁 저는 그날 먹고싶은 음식 종류에 따라 주문해요. 오늘은 낙지 해초 비빔밥을 먹었답니다. 맛있어요 진짜👏👏👏


밑반찬

해빔은 밑반찬도 맛있답니다. 비빔밥 메뉴가 나오기 전에 야금야금 맛있게 먹고 있다보면 비빔밥이 나옵니다 🤭

짜잔. 어떤가요! 맛있어 보이나요? 국도 맛있어요👍  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😁  또 먹고 싶어요 ㅎㅎㅎ

색깔부터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? 보이는 만큼 실제 먹어도 맛있어요! 침이 고입니다🤭

오늘도 배불리 맛있게 점심해결!  오랜만에 가도 맛있네요!  

해빔은 목포가 본점이고 다른 지역에 분점을 가지고 있을 만큼 맛집이에요. 색다른 메뉴가 드셔보고 싶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🤭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