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, 맛집

목포카페: 카페 델마르

러블리걸 2021. 4. 13. 20:47
728x90

오늘은 목포핫플 카페 "델마르"에 다녀왔습니다!

여러번 방문했지만 그때마다 사람이 많았는데 이번엔 평일 오후 시간대라 그런지 사람 거의 없더라구요!
완전 좋았어요 ㅋㅋㅋ 마음껏 천천히 구경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하니까요🤭

날씨까지 좋았던 오늘!
바람은 불었지만 해가 쨍하고 빛나니 찍는 사진마다 정말 예뻐요💕
왜 해가 반짝 빛나는 날 사진 찍는지 새삼 깨닫게 되었답니다 ㅋㅋㅋ

 


델마르 내부 모습입니다.
바다뷰라서 그런지 내부가 반짝반짝 빛나요!
왜 사람들이 찾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
뷰맛집이라는게 괜히 나온 말이 아니었어요 ㅋㅋㅋ


의자들이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요 ㅋㅋㅋ
바다보며 마시는 커피가 더 맛있겠지요? 😁😁😁


올 때마다 베이커리는 따로 먹지 않았었는데 오늘 먹어보고 후회했어요ㅜ 왜 이제 먹은건지ㅜ
엄청 맛있더라구요😍 베이커리맛집 인정👍


메뉴판입니다!

항상 아메리카노만 주문했는데 이번엔 플레인요거트 주문! 플레인요거트도 맛있었어요 ㅎㅎㅎ
함께 간 딸이 거의 다 먹었다는 슬픈 사실이ㅜ


베이커리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진짜 맛있어요!
다음에도 저 케이크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!
순식간에 사라졌어요 ㅋㅋㅋ 그만큼 맛있답니다ㅎ


델마르의 장점! 4층 루프탑도 있다는 사실!
루프탑에서 바라보는 풍경과 더불어 커피의 맛은 최고입니다! 뷰맛집으로 인정 할 수 밖에 없어요 ㅋㅋㅋ

꼭!!!
3층 매장 방문 후 이용하셔야합니다!

델마르 루프탑 모습입니다!


어떤가요?

넓은 루프탑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으시겠죠? 🤗
공간도 넓고 테이블 간격도 충분해서 편히 쉴 수 있습니다!

뷰맛집인 델마르 루프탑 에서 바다쪽을 바라보면 고하도전망대도 보이고 목포해상케이블카 지나다니는 모습까지 볼 수 있답니다.


이곳은 루프탑에 있는 천국의계단 느낌 포토존으로 가는 길입니다. 올라가서 사진 찍으면 인생사진 찍을 수 있습니다!


이 곳에 가시면 꼭 여기서 사진 찍으세요 ㅋㅋㅋ
사진명소이자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.😁


델마르 루프탑 에서 보면 목포 스카이워크가 보입니다!

스카이워크도 한번 꼭 가보시길 ㅋㅋㅋ예쁜 인생사진 찍을 수 있더라구요ㅎ

여행가는 곳의 묘미는 먹고 즐기는 것도 있지만 사진으로 남기는 낭만도 있는것 아니겠어요?
꼭 가서 사진 찍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✌

오늘 델마르에서 보낸 평화로운 평일 오후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오늘도 즐거운 시간을 기록합니다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