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, 맛집

무안카페: 물맞이길105

러블리걸 2021. 4. 11. 16:58
728x90

무안, 초당대학교 뒤편에는 물맞이공원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^^
잔디 있는 놀이터와 계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종종 이용하고 있지요😁😁😁
뛰어놀고 즐길 공간이 충분해서 아이와 함께하기 더할나위 없이 좋은 물맞이공원😊

하지만 물맞이공원을 이용할때마다 커피 마실 공간이 마땅히 없어서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이제 그런 생각 바이바이👋👋

21.04.10 오픈한 따끈따끈 신상카페 물맞이길105를 소개합니다!!!
뛰어놀 공간 찾아 어김없이 나선 길!
도착 직전에 마주친 물맞이길105 카페.
마주친 날이 딱 오픈날이더라구요 ㅎ

오픈날 딱 맞춰 가는 행운이😁😁😁
예쁜카페에 첫 날 갈 수 있다니 기분이 좋아요💕

카페의 모습 공유합니다!


카페 물맞이길105 외관입니다. 1층이 카페입니다.
물맞이공원 다닐때는 일반 가정집이었는데 이렇게 변했더라구요ㅎ
저에게는 엄청난 기쁨었답니다 🤗🤗🤗


카페 입구에는 강아지 2마리가 있었는데 이름은 하양이, 까망이입니다ㅎ
엄청 순해서 아이들이 다가가도 꼬리 흔들며 반겨주더라구요🐶🐶


카페외관도 다양한 모습으로 쉴 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요^^
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야외에서 즐기셔도 충분하겠더라구요ㅎ
아이가 나가서 노느라 안으로 들어오지 않았어요🤭


곳곳에 포토존 가득이라 사진 찍는 재미도 많을 카페 물맞이길105 입니다.


카페 내부 모습 어떤가요? 우드톤으로 되어 있어 편안하고 아늑합니다!
제가 특히나 좋아하는 우드톤이라 더욱 좋더라구요^^


물맞이길105 내부 모습 예쁘지 않나요? 마음에 쏙 듭니다!
제가 좋아하는 색깔과 우드가구가 저를 설레이게 하네요😊

그리고 카페 인테리어 뿐만아니라 카페 메뉴도 중요하지요!!

한창 놀 때는 바닐라라떼 테이크아웃해서 마셨는데 맛있더라구요!!!

그래서 나가는 길에 직접 가보자 해서 들렸답니다ㅎ
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완벽했어요!
맛도 아주 중요하니까요 😁😁😁


메뉴판입니다.

아이들이 라즈베리털실케이크, 초코털실케이크 주문했는데 케이크도 맛있습니다 ㅋㅋㅋ
털실모양케이크라니 신기했어요~ 맛 인정👍

카페맛집 인정👍 베이커리맛집 인정👍


오픈시간 10시입니다.

문 닫는 시간과 휴무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 같아요 ^^


캠핑의자로 마련된 야외테이블까지 있는 센스✌
곳곳이 포토존이고, 거기다 맛까지 있는 카페맛집😊
카페 물맞이길105😍


물맞이공원 산책로도 즐기고, 맛있는 커피까지 즐길 공간이 생기니 다녀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!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