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, 맛집

목포카페: 유달산 조각공원 풀초담 카페

러블리걸 2021. 5. 15. 23:30
728x90

유달산 둘레길 운동 중에 발견한 이곳은 유달산 조각공원에 자리잡고 있는 풀초담 아트 카페입니다.

유달산 조각공원으로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목포 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.

아트 카페란 이름답게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고 사장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. 등도 만들 수 있고, 레진공예도 가능해 보였어요~ 아이 맞춤 체험도 가능하다고 해서 귀가 번쩍 띄이더라구요😊 평일에도 체험 가능한데, 따로 시간이 정해져 있는건 아닌듯했습니다. 예약하면 시간 조율은 가능하다고 알려주셨거든요~

그래서 아이와 평일에 예약 후 한번 다녀와 볼 예정입니다! 조각공원 구경도 하고 체험도 하며 음료까지 즐길 수 있다니 일석 이조도 아니고 삼조이네요😁

풀초담 외부 모습

풀초담 아트 카페의 외부 모습입니다. 벤치에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내부 구경이나 체험 후 벤치에 앉아 잠시 휴식을 즐겨도 좋은 장소였어요😊

21.05.13 풀초담 아트 카페

풀초담 아트 카페는 리얼 생과일 쥬스가 맛있다고 했는데 직접 주문해서 먹어보진 못해 아쉽습니다. 메뉴판도 따로 있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😂 여름 메뉴로 변경하여 제공될 예정이라는 말은 사장님께 전해들었습니다. 여름 계절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무엇일지 궁금하긴 합니다. 다음에는 운동이 아닌 즐기러 와서 먹어봐야 할듯 해요^^

풀초담 아트 카페, 유달로 221-1

내부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들입니다. 그리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도 넓어서 체험을 하게 된다면 무슨 체험을 할지 기대가 되는 곳이었습니다.

많은 재료들이 눈앞에 있으니 저도 체험하고 싶어지는 곳 이었어요^^

내부는 우드톤으로 되어있어 편안하고 아늑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장소였습니다. 곳곳에 작품들도 있어 구경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었어요!

판매하는 작품들도 이것저것 많이 있었어요! 우와 이런것도 다 만들 수 있구나 하며 신기하였습니다😊

풀초담 아트 카페 외부에 볼 수 있는 벤치입니다. 벤치의 모습이 다른 의자들과 다르지 않나요?😁 바로 목포라는 글자를 그대로 이용하여 만든 곳입니다. 이렇게 발견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ㅎ 저 의자에서 쉬면 목포 시내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😄

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소를 알게되어 기분이 좋네요. 다음에 직접 체험 후 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✌

728x90